기사 메일전송
박재범, '피크타임' 통해 2PM 언급 "나도 과거 퇴출당했는데"
  • 송지은 기자
  • 등록 2023-02-16 11:57:59
  • 수정 2023-04-05 17:52:32
기사수정
  • '피크타임' 참가 아이돌, 현재 아르바이트에 전념하고 있다는 근황을 밝혀 박재범, “나도 옛날에 활동 중지 당했는데 저기 참가 해도 돼요?” 쾌활 질문

15일 첫 방영된 JTBC 아이돌 서바이벌 ‘피크타임’에서는 역대 최초, 최대 규모의 글로벌 아이돌 ‘팀전’ 서바이벌이 시작되었다.

 

박재범이 서바이벌 '피크타임'에서 “나도 옛날에 활동 중지 당했는데 저기 참가 해도 돼요?”라며 쾌활하게 물었다. (사진=JTBC 아이돌 서바이벌 ‘피크타임 캡처)

 

예선을 통과한 23개의 팀이 1화 첫 본선에 등장했다. 섹션은 총 세 가지로 나누어져 있다.

이제 막 데뷔한 신인 섹션인 루키 섹션, 데뷔한 지 좀 되었으나 아직 인지도가 밀리는 부스터 섹션, 군대 공백기, 계약 종료, 해체 등의 이유로 활동이 멈춘 활동 중지 섹션이 등장했다.

활동 중지 섹션에서는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의 포문을 연 '프로듀스' 시리즈의 모체였던 프로그램 '소년24'를 통해 최종 멤버로 선택된 멤버들이 나오기도 했다. 한 멤버는 "저희가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 2020년에 소속사로부터 계약 해지를 통보 받았지만 이대로 해체할 수 없다고 생각해 우리끼리 회사도 만들었다. 결국 군대까지 다녀왔다"라면서 현재 아르바이트에 전념하고 있다는 근황을 밝혔다.

 

한편 박재범은 예사롭지 않은 입담을 자랑했다. '피크타임'은 상금은 3억, 파이널 다섯 팀은 피크타임 투어 콘서트 기회, 우승팀은 글로벌 쇼케이스, 앨범 발매, 우승 상금 3억원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를 들은 박재범은 “나도 옛날에 활동 중지 당했는데 저기 참가 해도 돼요?”라며 쾌활하게 물었다. 그러자 이승기는 당혹스러운 듯 웃음을 터뜨리며 이를 무마하고자 했다. 조규현은 재빠르게 “재범 씨, 재범 씨는 나이가 너무 많아요”라고 말하며 분위기를 무마시켰다.

그러나 박재범의 2PM 언급은 기어이 이루어졌다. '14시' 팀이 나오자 박재범은 “오! 2PM!”이라고 크게 외쳤다. 이기광과 조규현 그리고 송민호는 “미쳤다”라며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맥앤지나=송지은 기자 magajina11@gmail.com]

0
유니세프
국민 신문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