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터뷰] 건강&뷰티 인플루언서 젝시, "건강한 제품으로 건강한 동기부여를 주고, 건강한 정보를 나누고 싶어요"
  • 강연경 기자
  • 등록 2023-07-03 12:57:46
  • 수정 2023-07-03 12:58:39
기사수정
  • 인플루언서 젝시, 많은 사람들이 자기 관리에 힘쓰도록 진정성을 가지고 소통하는 것이 목표

긴 코로나 팬데믹을 지나 자기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과 동시에 대단한 성취보다는 작은 목표를 실천하고 매일의 루틴을 해내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일종의 '삶의 태도'가 변하기 시작했다. 

 

 

인플루언서 젝시의 맥앤지나 화보 (사진=맥앤지나) 건강한 삶을 실천하고 있는 인플루언서 젝시는 건강한 관리에 대한 뚜렷한 철학으로 자신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는 방법에 대하여 소통하고 있다. 그는 팔로워들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본인이 직접 소싱 하고 개발한 제품을 판매하는 제이비젝시 사이트도 운영하고 있다. 

 

새로운 제품들을 소싱하기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고 좋은 원료를 찾고, 더 건강한 성분의 제품을 개발해서 더 많은 분들의 건강한 관리를 함께하고 싶다는 그녀의 일문일답 전문이다. 

 

-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 안녕하세요. 나를 위한 관리의 시작을 함께하는 건강&뷰티 인플루언서 오재은이에요. 건강한 관리에 대한 철학이 뚜렷하여 자신을 건강하게 가꾸는 방법에 대하여 사람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가 직접 사용하고 경험했던 제품들을 소싱, 개발하여 제이비젝시 사이트를 통해 소개해 드리고 있어요. 

 

- 많은 인친들에게 사랑받는 비결이 뭐라고 생각하나요? 

▶ 진심으로 다가갔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인기를 끌고 싶은 마음보다 한 분 한 분에게 도움이 되고 싶고 보답하고 싶은 마음이 컸어요. 좋은 영향을 끼치고 싶고 건강한 동기부여를 드리고 싶었어요. 그리고 그 무엇보다 모든 행동에서 신뢰를 가장 우선시했고요. 또 한편으로는 제가 많은 인스타그램 친구분들을 진정으로 사랑하기 때문에 그분들이 저를 사랑해 주신다고 생각해요. 믿음직스러우면서 진심을 다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신념 하나로 달렸더니 많은 분들이 그걸 알아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것 같아요. 

- 인친들에게 가장 반응이 좋았던 제품은요? 

▶ 가장 오래 사랑받고 있는 제품은 한 수분크림이에요. 제가 이 일을 처음 시작했을 때 가장 처음 데려온 아이템이라 오래오래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아요. 올해 들어 가장 반응이 좋았던 건 복부지방과 내장지방 다이어트 보조제가 반응이 아주 뜨거웠어요.


- 완벽한 자기 관리의 비결은 무엇인가요? 

▶ 포기하지 않는 꾸준함이에요. 자기 관리라는 것은 오늘 대단히 큰일을 하는 게 아니라 아주 작은 일을 매일매일 꾸준히 하는 것이에요. 특히 재미있는 건 자기 관리는 오늘 하면 내일 또 하고 싶고 내일 하면 그다음 날도 또 하고 싶어져요. 반면에 하루라도 안 하면 쉽게 ‘에라 모르겠다’ 포기하고 싶어지고요. 하루 빠졌더라도 거기서 그냥 포기하지 않고 또 시작하고 작심을 자주 하면 돼요. 가장 중요한 건 내가 소중해지면 자기 관리를 하게 된다는 거예요.

 

- 앞으로의 뷰티 트렌드를 예상해 본다면요? 

▶ 앞으로는 무조건 건강이 뒷받침이 될 것 같아요. 기존엔 외적인 아름다움이 더 강조되었는데 그로 인해 많은 사람이 무리한 다이어트를 했고 신체적 문제뿐만 아니라 정신 건강에도 문제가 생겼어요. 이젠 그런 문제가 굉장히 많이 언급되고 있는 만큼 건강한 다이어트, 건강한 자기 관리를 할 수 있는 스토리와 제품들이 더 많이 나오지 않을까 싶어요. 

 

- 주로 어떤 운동을 선호하나요? 

▶ 가장 선호하는 운동은 웨이트트레이닝이에요. 짧은 시간에 자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운동이다 보니 다른 운동보다 질리지 않고 꾸준히 하게 되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운동은 가리지 않고 좋아해요. 배우는 걸 워낙 좋아해서 필라테스를 배우다 필라테스 국제자격증을 취득했고, 가장 최근에는 취미로 발레도 배웠어요. 

 

 

인플루언서 젝시의 맥앤지나 화보 (사진=맥앤지나) -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품을 판매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은 뭐예요? 

▶ 무엇보다 내가 구매해서 사용하는 제품인지, 그 점이 가장 중요하죠. 제가 실제로 사용해 보고 경험해 보고 효과를 느끼고 루틴을 찾은 제품들은 티가 나거든요. 그래서 제품에 대한 정보, 사용법, 루틴 등까지 씹어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내가 좋아하는 제품인지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요. 그다음으로는 제가 아무리 좋다고 느낀 제품이라도 사람마다 체형과 체질이 다르기 때문에 구매하시는 분이 시너지 효과를 보실 수 있게 그분들의 생활 패턴에 맞는 다양한 방법과 루틴을 추천해 드리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 요즘 가장 몰두하고 있는 일은 무엇인가요? 

▶ 더 좋은 제품을 찾고 개발하고 차별적인 서비스를 만드는 것에 완전히 몰두하고 있어요. 이전에는 제가 운동하는 게 좋아서, 단지 제가 썼던 제품을 소개하고 공유했어요. 그런데 이제는 보다 더 사업적인 면에서 저를 봐주시는 분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하고 있어요. 더 공부하고, 새로운 제품들을 소싱 하기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고 좋은 원료를 찾고, 더 건강한 성분의 제품을 개발해서 더 많은 분들의 건강한 관리를 함께하고 싶어요. 

 

- 제이비젝시를 한 단어로 표현한다면요? 

▶ ‘진정성’. 이 한 단어로 밖에 표현이 안 될 것 같아요. 제이비젝시를 운영하고 있는 저는 진심 빼면 아무것도 없을 만큼 정성을 다하는 편이에요. 앞으로도 많은 사람이 정말 나를 위한 자기 관리를 하고 싶다는 마음이 들 수 있게, 그 목표 하나로 달릴 거예요. 건강한 제품을 소개하고 건강한 동기부여를 주고, 건강한 정보를 나누고 싶어요. 그 목표를 딱 하나의 단어로 표현하자면 진정성이라고 생각해요. 

 

 

[맥앤지나=강연경 기자 magajina11@gmail.com]

0
유니세프
국민 신문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