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하정 인스타그램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하정이 육아와 사업 모두 똑소리나는 슈퍼맘의 친근하고 편안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받고 있다.
이하정이 최근 개인 인스타그램을 넘어 개인 유튜브 채널 이하정TV까지 활동 영역을 넓혀가며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 남다른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하정은 오랜 방송 활동 경험을 통해 다져온 안정적이고 신뢰를 주는 입담과 매끄러운 진행 실력으로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두 자녀와 함께하는 육아 일상부터 먹방, 라이브 방송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중이다.
사진=이하정 인스타그램
무엇보다 이하정의 스타일리시한 면모가 돋보이면서 평소 즐겨 입는 데일리룩부터 등·하원룩, 오피스룩 등 착장들이 팬들의 관심을 집중되는 상황. 최근에는 그가 운영하는 옷 브랜드 제이로하스 시그니처 아이템인 에코퍼와 니트 팬츠 등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면서 이하정의 남다른 안목과 패션 센스까지도 높이 평가되고 있다.
이처럼 이하정은 두 자녀를 둔 엄마로서 육아 일상 콘텐츠로 팬들과 자연스러운 소통을 이끌어낼뿐 아니라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 등으로 인기를 모으며 사업가로서도 대체불가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사진=이하정 인스타그램
한편 이하정은 MBC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겸 사업가로 활발하게 활동이다. 지난 2011년 배우 정준호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아들 시욱 군과 딸 유담 양을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