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KBS 2TV '연중 플러스']
송중기의 재혼 및 2세 소식이 전해진다.
2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KBS2 '연중 플러스'에서 다양한 소식들을 준비했다.
먼저 ‘연예가 헤드라인’에서는 배우 송중기의 결혼 소식을 알린다. 지난해 12월 비연예인 여성과의 열애를 발표했던 그가 이번에는 팬카페에 입장문을 올리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배우자의 이름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임을 직접 이야기한 것과 더불어 둘 사이에 2세가 생겼음을 밝혔다.
이어 가수 샘김의 아버지가 시애틀 총격 사건으로 사망한 사건을 전한다. 샘김의 아버지가 운영하는 식당에 무장 강도들이 진입, 현금을 갈취하는 과정에서 총격 사건이 벌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1세대 여배우 트로이카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연기상을 휩쓸었던 배우 윤정희. 지난 30일 그는 파리에서 영면에 들었다. 장례식에는 남편 백건우와 딸을 비롯해 영화감독 이창동이 함께했다고 알려졌다.
한편, 마약 혐의가 적발된 그룹 하우스룰즈 출신 가수 안지석은 지난해 여러 차례 대마를 매수하고 불법 재배를 한 혐의를 받았다. 이외에 배우 송덕호의 병역 비리 혐의 논란도 전해진다.
끝으로 3월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영화 '멍뭉이'의 배우 유연석, 차태현을 ‘스타 퇴근길’에서 만나본다. 반려인으로 알려진 유연석은 유기견 입양 계기를 공개했다. 세 아이의 아빠 차태현은 부쩍 커버린 아이들 이야기를 나누며 육아로 공감대를 형성했다.
'연중 플러스'는 2월 2일 (목) 오후 11시 KBS2에서 방송된다.
[컴퍼니잇=이기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