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24년 밤을 더 향기롭게 만들어줄 '홈 프래그런스'
  • 강민선 기자
  • 등록 2024-01-22 18:10:46
  • 수정 2024-01-29 13:52:00
기사수정


1. 이솝 올루스 아로마틱 룸 스프레이

 이솝 홈페이지
우디와 시트러스로 상쾌한 느낌을 더한 룸 스프레이. 그린 아로마의 숨결을 담은 올루스는 집 안에 자연을 느끼게 해준다. 파도처럼 일렁이는 시더와 카다멈 스파이스가 균형을 잡아주는 시트러스 보태니컬 블렌드로 차분한 정적을 선사할 것.


2. 딥디크 룸 스프레이 베이


딥디크 홈페이지
플로럴과 프로티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한 룸 스프레이. 한없이 싱그러운 장미 꽃다발과 달콤한 블랙커런트 열매, 초록 잎의 조화가 신선함을 더해준다. 커런트 베리의 싱그러움은 상쾌하고도 향긋한 노트를 실내에 적설히 확신시켜 준다.


3. 논픽션 피스 토크


논픽션 홈페이지
블론드우드의 아늑함과 샌달우드의 짙은 부드러움을 선사할 룸 스프레이. 온기를 머금은 담요처럼 카다멈과 엘레미의 조화로운 뉘앙스는 정체된 에너지를 정돈한다. 특히 논픽션의 홈 프래그런스는 프랑스의 조향사 도미틸 미샬롱 베르티에의 손끝에서 탄생해 더욱 섬세한 것이 특징.


4. 르라보 상탈 26


르라보 홈페이지

스모키 레더리 계열의 귀족적인 향을 가진 상탈 26. 달콤하고 은은한 머스크한 우디향은 다소 중성적이지만 공간을 채우는 잔향은 마니아층이 있을 정도로 인기다. 일반적인 상탈 퍼퓸 33과의 차이점은 향이 더 은은하다는 점. 홈 프래그런스 라인은 코코넛과 바닐라가 첨가돼 크리미한 느낌까지 든다.


5. 조말론 라임 바질 앤 만다린 룸 스프레이

 

조말론 홈페이지

조말론 런던의 시크니처 향인 ‘라임 바질 앤 만다린’. 카리브해의 산들바람에서 실려 온 듯한 라임 향에 톡 쏘는 바질과 향기로운 백리향이 특징인 룸 스프레이. 현대적인 감각의 클래식한 향으로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로도 제격.

 

0
유니세프
국민 신문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